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부의 여왕 넷플릭스 시리즈 줄거리

by 알파네 2023. 2. 1.
반응형

목차

    남부의 여왕 개요 및 주연 배우

    남부의 여왕은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미국 작품으로, 스페인 저자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TV 시리즈입니다. 멕시코의 젊은 여성 테레사 멘도사가 미국에서 강력한 마약 대마왕으로 성장하는 길을 보여줍니다. 시리즈는 2016년 미국에서 첫 방송되었으며, 2017년 넷플릭스에 추가되었습니다. 총 5개의 시즌이 있으며, 마지막 5번째 시즌은 20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젊은 여성은 그녀의 남자친구가 살해되자 멕시코를 떠나게 됩니다. 그녀는 댈러스, 텍사스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고 마약 상업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녀는 점차 계급이 오르게 되면서 마약 유통 세계의 위험한 적들을 뚫고 나아가야 합니다. 그녀는 CIA 요원이 된 마약 대마왕 제임스와 강력한 마약 여왕 카밀라등의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만납니다. 주연배우인 앨리스 브라가는 브라질 출신의 영화 및 TV 배우입니다. 남부의여왕에서 테레사 멘도사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시티오브갓, 나는전설이다, 앨리시움등의 영화에서 활약하였으며, 넷플릭스 TV 시리즈인 남부의 여왕에서는 메인 역할로 활약하였습니다. 최근 영화와 TV 시리즈에서 탁월한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시즌별 주요 내용

    시즌 1은 남부의 여왕의 시작을 이야기하며, 테레사는 마약 상업의 규칙을 배우고 자신이 마약 세계 여왕이 되는 길을 시작하게 됩니다. 시즌 2에서는 테레사가 마약 상업의 주요 사업가로 자리 잡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마약 세상의 위험한 물결 속에서 나아가며 그녀의 불운했던 과거를 마주하고 불완전한 미래를 결정하게 됩니다. 이 시즌은 극적인 클라임에 이르며, 다양한 적들과 대결하며 남부의 여왕으로서의 위치를 굳힙니다. 시즌 3은 테레사가 더욱 강력한 마약 여왕의 위치를 확립한 후 이어지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제국에 대한 새로운 위협, 위험한 새로운 경쟁업체 그리고 정치적 공약 유치를 위한 공무원의 불법 개입도 상대하게 됩니다. 테레사는 제임스와의 개인 생활과 범죄 제국의 균형을 잡으려고 노력합니다. 이 시즌에서는 테레사의 과거도 여행하며, 그녀는 가족 역사와 드레곤으로 알려진 신비한 마약 군주와의 연결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됩니다. 새로운 도전을 맞이하며, 마약 세계의 정치적 풍경의 변화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적들에게 앞서 있기 위해 새로운 동맹을 찾아 나서게 됩니다. 시즌 4는 테레사의 마약 제국이 점점 약해지면서, 그녀가 새로운 적들과 정치적 풍경의 변화에 대해 다시 결정을 내려야 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새로운 마약 업체와의 경쟁, 정치, 그리고 그녀의 과거 악몽과 싸우게 됩니다. 그녀는 가족, 친구, 동맹,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의 지지를 찾아나서며 자신의 제국과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이 시즌에서는 미국과 멕시코의 범죄 세계에 대한 추격이 이어지며, 테레사는 새로운 도전과 대결에 앞서 고집스러운 그녀만의 정체성을 보여주게 됩니다. 마지막 시즌 5에서 멕시코와 미국의 마약 범죄 세계를 장악하며 그녀의 과거와 마지막 싸움을 하게 됩니다. 결국 그녀는 그녀만의 세계를 유지하며 또 다른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그녀의 새로운 인생 여정을 보여주며 이야기는 마무리 합니다.

    남부의 여왕 감상평

    남부의 여왕은 국내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문화적 요소를 결합하여 풍성하고 다채로운 영상을 보여주며 독특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들의 유쾌하면서도 재미있는 볼거리가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잘 연출된 스토리 라인이 잘 전개되어 있고 나쁜 여자 범죄자라는 일반적인 이미지를 벗어나 새로운 관점에서 접근한 점이 시리즈의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강하고 자신감 있는 여자 주인공은 어떤 역경과 고난도 이겨 낼 수 있는 흥미로운 캐릭터로 기억에 남습니다. 남부의 여왕은 멕시코에서 그녀의 마약 거래 파트너가 살해된 후 미국에서 강력한 마약왕이 되는 여성, 테레사 멘도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시리즈는 테레사가 마약 유통의 위험한 세계에서 그녀의 제국을 건설하고 그녀를 상처주었던 사람들에게 복수를 하면서 성장하는 것을 흥미롭게 보여줍니다. 시리즈 전체에 걸쳐 경쟁하는 마약왕, 부패한 정치 권력, 개인적인 배신등 어려운 도전에 직면하지만 그녀는 결국에는 성공하려는 마음을 더욱 다지게 됩니다. 강렬한 액션과 복잡한 관계에서 비롯한 심리와 행동 변화등은 남부의 여왕 시리즈에서 놓칠 수 없는 재미 요소입니다.

     

    반응형

    댓글